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원같던 한 주가 지나고, 금요일이 도착했습니다!

모두들 한 주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구로디지털단지 부대찌개 존슨부대찌개에 다녀와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존슨부대찌개 구로디지털점"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00, 지하1층 존슨부대찌개영업시간 : 매일 11시~22시 / 매주 일요일 휴무연락처 : 02-6344-3914


존슨부대찌개 구로디지털점은 지밸리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밸리몰은 주차도 편하고, 카운터에 말씀하시면 주차권도 해주시니까 참고하세요!

존슨부대찌개 전면 모습입니다!

메뉴판과, 점심특선 삼겹살정식이 눈에 띄네용!

역시 몰 안에 있는 식당이여서 외관도 깔끔하고, 보기 좋았어요

메뉴판도 밖에 나와있어서 뭐 먹을지 민망하지 않게 충분히 고민할 수 있는것도 좋구요!

메뉴판은 시원시원하게 적혀있어요!

부대찌개 종류가 역시 메인이구요. 여러 사이드메뉴가 있는데,

냉동삼겹살 메뉴가 있는게 특이하네요!

존슨부대찌개 내부 모습이에요!

역시 깔끔하네요~좌석수도 넉넉해 보이고, 또 좋았던게

좌석 간격이 충분히 넓어서 좋았어요ㅠㅠ 

좁으면 엄청 불편한거 다들 아시죠

존슨부대찌개는 좌석간격도 넓고 매장도 시원하고 쾌적한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밖에 있는 메뉴판이랑 메뉴가 똑같아요 !

시원하게 한눈에 다 볼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요

저는 점심이니까 간단하게 원조 부대찌개를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햄가득 부대찌개도 먹어봐야 할거같아요 ㅎㅎ

 

**예전에 냉동삼겹살도 먹어봤는데, 냉동삼겹살도 맛있었어요!!

기본 찬은 간단하게 어묵, 해초샐러드, 김치 이렇게 주시네요!

반찬이 적은듯 싶지만 사실 부대찌개집에서 반찬 줏어먹을일이 많이 없으니까요!

부대찌개집의 핵심은 밑반찬이 아닌 찌개 그 자체죠!

같이 식사하러 가신 분이 옷이 하얀색이라서 앞치마를 부탁드렸더니

작은 비닐봉투에 포장된 일회용 비닐 앞치마를 주셨어요!

일회용이다 보니까 위생 걱정도 없고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부대찌개 나오자마자 찍었어야 되는데......찍지못해서 끓는 모습을 찍었어요)

부대찌개는 금방 나오더라구요! 휴대용 버너에 얹어서 끓이니까 금방 끓었어요!

칼칼 하고 맛있는 냄새가 나고, 원조부대지개인데 햄부대찌개처럼 햄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떡과 중국당면도 많이 들었어요

또 특이한게 파채가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역시 국물에는 파가 많이 들어가야 맛있어요

밥이 나왔는데, 밥에는 잘익은 계란후라이가 얹혀져서 나오더라구요!

역시...계란후라이...맛있죠 계란후라이 좋아요 ㅎ.ㅎ

예전에 왔을때는 마가린도 같이 주셨는데, 오늘은 안주시더라구요!

 

아참 밥과 반찬은 셀프빠가 있어서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어요!

계란은 아마 안될거구요 ㅎㅎ

보글보글 부대찌개에 라면사리를 넣고 끓인 사진입니다!

라면사리도 기본으로 하나가 제공되요!

 

존슨부대찌개에서 조심할점!

국물이 충분히 끓을 때 까지 끓여주셔야해요!

막 끓기 시작했을때에는 조금 싱거운 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충분히 끓이고 나서 모든 부대찌개 재료들이 조화로워질 무렵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마 드셔보면 어떤 말씀인지 바로 이해하실거에요 ㅎ.ㅎ

 

존슨부대찌개

제 입에는 조금 싱거운듯 했지만,

깔끔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괜찮을거같아요!

 

하지만 저에게는 조금 아쉬웠어요!

부대찌개 맛집 찾으면 바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